한국기자협회, 사랑의열매에 1000만원 기부

2012년부터 10년 연속 성금 기부

  • 페이스북
  • 트위치
한국기자협회는 20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방문해 이웃사랑 성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 사진 왼쪽부터 손세은 사랑의열매 홍보팀장, 양호영 사랑의열매 커뮤니케이션 본부장, 박록삼 한국기자협회 부회장, 조흥식 사랑의열매 회장, 김동훈 한국기자협회 회장, 임소라 한국기자협회 부회장, 김상균 사랑의열매 사무총장, 김용만 한국기자협회 총괄본부장

한국기자협회는 20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김동훈 회장과 박록삼 부회장(서울신문), 임소라 부회장(JTBC), 김용만 총괄본부장 등 한국기자협회 임원진은 이날 오전 중구 정동 사랑의열매를 방문해 조흥식 회장에게 성금을 전달했다.

김동훈 회장은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 확산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특히 불우한 이웃들은 더 힘들 것”이라며 “이렇게 어려운 시기일수록 우리 기자들이 먼저 나서는 것이 언론의 사회적 책임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조흥식 회장은 “10년째 사랑의열매 연말캠페인에 참여해준 한국기자협회에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위험에도 사회 곳곳에서 언론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뿐만 아니라 나눔을 직접 실천하는 언론인들의 관심과 참여로 기부문화가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기자협회는 지난 2012년부터 10년째 사랑의열매에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하고 있다.

김성후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