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쓰고 등굣길 오르는 학생들

[6월16일 신문 1면 사진으로 본 오늘]

  • 페이스북
  • 트위치

▲한겨레

경향신문, 한겨레는 16일자 1면 사진으로 1주일간 휴업을 끝내고 15일 다시 문을 연 서울 서초구의 한 초등학교에서 교사가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손소독제를 뿌려주는 모습을 담았다.

▲국민일보

국민일보도 메르스 확산에 휴업했던 학교들이 대부분 수업을 재개한 15일 서울 서초구의 한 초등학교 정문에서 등교하던 학생이 교사들의 안내에 따라 손을 소득하고 있는 장면을 실었다.

▲동아일보

동아일보, 한국일보는 서울과 경기 지역이 일괄 휴업령이 해제된 이후 첫 등교일인 15일 경기 수원시의 한 초등학교에서 마스크를 쓴 교사가 등교하는 학생들의 체온을 확인하는 모습을 담았다.

▲서울신문

서울신문은 15일 메르스 관련 국민안심병원으로 지정된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세브란스병원 입구에 마련된 선별진료소에서 호흡기 환자들이 진료 순서를 기다리고 있는 장면을 전했다.

▲세계일보

세계일보는 정부가 메르스 확산의 2차 진원지인 삼성서울병원을 관리·감독하기 위해 구성한 '방역관리 점검·조사단'15일 서울 강남구 삼성서울병원에 들어서고 있는 장면을 담았다. 점검·조사단은 이날부터 병원에 상주하며 병원 측의 메르스 확산방지대책 등을 점검한다.

▲조선일보

 조선일보는 서울 강남·서초구에 내렸던 유치원과 초등학교 일괄 휴업령이 해제된 15일 오전 서울 양천초등학교 학생들이 마스크를 쓰고 등굣길에 오르는 모습을 전했다.

김창남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배너

많이 읽은 기사